기사검색

삼성카드, 업계 최초 모바일 완결형 '다이렉트 오토' 인기몰이

서류 제출 없이 모바일 원스톱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 높여

가 -가 +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9/07/12 [11:06]

 삼성카드는 2016년 7월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자동차 금융을 소비자중심의 모바일로 전환한 '다이렉트 오토'를 선보였다. '다이렉트오토'는 업계 최초 모바일 완결형 프로세스를 적용, 업계 최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고 모바일 원스톱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_태블릿(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자동차 구입시 여러 단계를 거쳐 금융 상품을 소개 받지 않고 옵션별 차량 가격 비교, 자동차 금융 한도 조회, 차량 견적 조회 등 각종 서비스와 자동차 금융 상품 선택을 고객들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다이렉트 오토'의 또 다른 장점은 서류 제출 없이 모바일•온라인으로 24시간 365일 한도 조회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한도 조회시 개인의 신용등급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걱정할 염려가 없다.


한도 조회 후 즉시 금융 신청도 가능하다. 타사의 경우 재직 확인서 또는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상담원과의 통화가 필요해 보통 하루 이상 소요되는 반면 '다이렉트 오토' 에선 모바일•PC 공인인증서를 활용하면 5분내 약정이 완료되어 자동차 대리점에서 카드 승인만 하면 된다.


삼성카드는 '다이렉트 오토'의 인기에 힙입어 2017년 12월 카드업계 최초로 모바일 중고차 금융서비스인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를 출시하며 자동차 금융사업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또한 2018년 5월 단기할부(3개월, 6개월) 상품을 출시하였고, 7월에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다이렉트 신차 카드할부'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상품 구성을 통한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서비스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편의성과 혜택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디지털 1등 카드사로서 미래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한국NGO신문. All rights reserved.